인스웨어와 자이젤 총판 계약 기업 시장 적극 공략

 


자이젤코리아(대표 김상현 www.zyxel.kr)는 10기가 이더넷 업링크 스태킹과 PoE 플러스를 지원하는 ‘XGS3700/GS3700’ 시리즈를 출시하고 기업 시장에 적극 공급하기 위해 통합 네트워크 솔루션 전문 업체인 인스웨어(대표 목준헌 www.insware.co.kr)와 판매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XGS3700/GS3700 시리즈는 각 시리즈별로 24/48포트, PoE, 1GbE SFP/10GbE SFP 업링크, 핫스왓퍼블 파워 서플라이 및 팬 모듈 등 고객의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총 8종의 기가비트 L3 라이트(L2 플러스) 스위치로 구성돼 있다.

L3 라이트 지원으로 L2의 모든 기능뿐 아니라 동적 라우팅, 정책 기반 라우팅, 부하 공유, VRRP와 ECMP 등 L3 기능을 지원한다. 보안 기능으로는 VLAN, QoS, 포트 트렁킹, RSTP, 포트 보안, Mac, ARP 프리즈, 게스트 VLAN 이외에 MAC-파이닝 및 프라이빗 VLAN 등 보다 진보된 기능을 통해 일반 L2 스위치에서 구현하기 어려운 고급 보안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CPU의 과부하로 인해 발생하는 장애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ARP, BPDU, IGMP와 같은 프로토콜 패킷을 사용 환경에 맞춰 제어할 수 있는 CPU 프로텍션 기능도 지원한다.

특히 XGS3700-24HP/48HP는 10기가 이더넷 SFP+ 업링크를 지원하고 포트당 30W, 총 460W의 PoE 전원을 공급하는 L3 라이트 기가비트 PoE 스위치로 10기가 백본을 통해 모든 워크스테이션을 기기비트로 구성함과 동시에 듀얼 파워 서플라이 장착으로 동종 업계에 최초로 PoE 전원을 최대 1000W까지 지원해 수요가 늘고있는 무선 AP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한 대의 스위치로 전원과 데이터를 한 번에 공급할 수 있게 됐다.

인스웨어는 “자이젤과 판매 총판 계약을 통해 출시되는 8종의 XGS3700 시리즈는 네트워크 보안 및 CPU의 안정성을 크게 향상시켜 단순 L2 기능을 벗어나 L3 라이트를 지원해 집선 스위치로도 구성이 가능한 가격대비 성능이 매우 뛰어난 장비다”며 “자이젤 기업 파트너 확장과 더불어 관공서, 중견기업 및 IDC와 같은 주요 고객에게 제안 및 구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인스웨어는 사람이 모든 업무의 중심이 되는 인간 본위의 회사로서 차별화된 기술을 바탕으로 네트워크 인프라, 무선, 보안, IPT, F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의 핵심 역량이 되는 최적의 종합 정보통신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통합 FMC 구축 사업으로 확장에 필요한 유무선 인프라, IP PBX, FMC 클라이언트 등의 구성요소를 갖추고 본격적인 사업을 개시했다.


Leave a Reply